연화생공 모여라 ㅋㅋ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80776
저 작년에 78번으로 붙은 사람입니다 ㅋㅋㅋㅋㅋ (10학번)
닉넴검색으로 Mole 검색해보면 아시겠지만 ㅋㅋㅋㅋ 저도 작년에 엄청 똥줄타고 그랫는데
올해는 앞분들 점수가 너무 높아서 더 돌면 더 돌았지 적게 돌거같지는 않아요 ㅋㅋ
너무 걱정하지마시고
스나이핑 하신 분들 다 잘 됐으면 좋겠네요~!!ㅋㅋ 화팅!!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ㅡㅡ
이쉐키도 10학번인데 84번 이염
님들 참고하셈
힘내여
ㅡㅡ..
뻘플 ㄴㄴ
후배들한테 도움을 줘야지 ㅉㅉ 어리다어려
참고까지 할 필요가 없지 않을까
헤헷
선배로 모시길 기원합니당!!!!!!
꼭 합격하시길 기원합니다. ^__^ㅋㅋ
연화공 넣은 재수생입니다-
저도 역시 선배님으로 볼 수 있게 되면 좋겠네요..
저도 재수해서 옴ㅋㅋ
님도 화팅이요~!
+_+ 올해 선후배관계로 보길... 바래요 ㅋㅋ
홧팅!!
저 점공카페에서 쪽지까지 보냈던 사람입니다 ㅎㅎ 아이디 똑같고요..
87번 받았습니다ㅠㅠ 되겠지요??
될걸요 ㅋㅋ 10학번이 90번대 중반정도까지 추합돈걸로 아는데 이번엔 앞분들 너무 높아서 ㅋㅋ
충분히 될듯합니다 ㅋㅋ 오티때 봅시다 ㅋ오티때 캠코더 들고 있는 사람 저일겁니다 ㅋㅋㅋ
네 제가 mole선배님 선배로 대접하길 간절히 빕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