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사중심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8042415
생각해보니 이번수능부터 교사중심 출제로 바뀌네요?그럼 수능도 크게 바뀔까요? 약간 교육청 모의고사랑 비슷해질려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회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좋아요 0 -
-
상경계열 희망자를 위한 행사! 0 0
안녕하세요, 저는 청소년 창업동아리 연합회 운영진 이현준입니다. 저희 연합회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