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대증원 회의록이 없다네요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8000538
이거 특검및 탄핵감아닌가요오??
잘몰라서 물어봅니다
https://n.news.naver.com/article/421/0007521738?sid=102
아파트 반상회도 20만원주고 속기사 회의록 다 쓰는세상인데
넘 놀랍네요오
법원판단이 궁금하네요
현재 민주당 계열192석/ 국민의힘 108석인데
탄핵바로가능한데 ㅎ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뒤틀린숲 17 0
해본사람
-
님들 맘터에 그 코박죽세트? 4 0
드셔봄? 신메뉴 나왔던데
-
11년생 신입입니당 8 4
-
슬슬 모든 노래가 질리는데 3 0
추천해주세요. 힙합 좋아해요.
-
민주당 제주도의원 단수공천 '음주운전' 후보자 포함 논란 4 3
6.3 지방선거를 앞두고 민주당이 제주도의원 선거구 5곳에 대한 후보자 공천을...
-
이따가 비타민 K, 에이어 지문 칼럼 있음.. 만관부.. 1 0
11시에 올릴게여.. 비록 허접이지만.
-
수2미적하다가 수1 다 까먹음 0 0
엉엉
-
쇼미더머니가 0 1
세상을망치는중이야
-
지금바로죽어 4 0
넵
-
칼럼 아마 대략 내용 잡혔고 지금 2/3 썻는데 1 0
독해 방법만 있고 문제 풀이는 없을 것 같음. 법령의 불확정 개념 일부랑 비타민...
-
허들링 왜이렇게 어렵지 5 0
저능해서 그런가
-
경희대에 내적친밀감 생김 12 1
영통 근처도 매우 많이 갔는데 대학도 회기 근처니까 너무 익숙해
-
나진짜궁금해서물어보는데 4 1
미카리가누구야 지금오르비를망치고있는새끼들은누구야
-
말투를체화하고있음 병호쌤화되어가고있음
-
술 먹고 토 안 하고 버티니까 2 0
3일 내내 속이 뒤집어짐 소주의 ㅅ 자만 들어도 메스꺼움 하지만 뒤틀려 죽을지언정...
-
뭔가 마작을 잘치고 싶음 4 0
마이너하면서도 똑똑해보임
-
무의미도 하나의 의미인듯 5 0
매달릴 필요가 없다
-
난 오르비에서 여성 유저를 판별하는 레이더가 있음 7 3
ㅇㅇ 님들은 다 속인다 생각해도 난 알고 있음
-
느아아악 0 0
힘들당
-
뭔가 오르비를 계속하다보면 13 1
나도모르게 혹은 의식하면서 다른사람 말투를 따라하게댐
-
거짓말은 최고의 사랑이거든? 0 2
지금 당장 이리 시작해
-
내가 병신이면 나를 미친듯이 매도해
-
되려 담쌓고 사는 것 보단...
-
비타민케이 다맞앗닿ㅎㅎㅎ 5 1
물론 24분 박음 샤갈
-
진짜 애들이랑 놀았는데 다들 너무 나한테 잘 대해주고 살짝 미숙해도 잘 보다듬어...
-
이거 2개만큼은 확신을 갖고 얘기할 수 있음 생2 = 표점대학을 가고싶다면 하면...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 0
-
반수에서 한 발짝 멀어짐 7 2
진짜 용기내서 오늘 대학 친구한테 같이 밥먹자 해서 같이 저녁 먹고 옴 그래 내가...
-
저도 알아요 ㅎ
-
기출풀면서 느낀건 2 0
짝수인경우와 홀수인경우를 정확히 나눠서 푸는게 수1을 관통해서 나오는거같기도 하고
-
님드랑 8 0
칼럼 얼마나 길면 안 읽을거야? 짧아야 좋은 거 아니에여?
-
난 아이스크림 하드 씹어먹는데 13 2
핥아먹는 옵붕이들 나와
-
고백마려운 오르비언 목록 14 1
구름밑을쏘다니는개
-
설농뭔가야함 7 2
서울대에 다니는 농농한 미소녀 어흐
-
오르비를줄일수있을까 15 0
도전하기 1일차
-
ㅋㅋㅋㅋㅋ
-
한국외대의 말레이·인도네시아어통번역학과 라고 하네요
-
진짜 ㄹㅇ루로다가살기버거움 4 1
씻기도 버겁고 일어나기도 버겁고 걷기도 버겁고 먹기도 버겁고 공부는 더할 나위 없이...
-
어케해야할지… ㅜㅜㅜ 답이 안보이네요
-
우우래우우래 4 0
ㄹㅇ이
-
오르비가 아직도 있구나 1 0
나도 소싯적에 여기서 뻘글도 많이 쓰고 그랬었는데 그립네
-
칼럼 좀 길어지긴 할 듯. 나름대로
-
첨융 공과대학이 아니네 9 0
이름이 너무 공대스러운데
-
갈길이너무먼데 머리는 안움직임 1 1
-
고3 현역정시러들 다들 학교 잘 나가고 계신가요? 2 0
제곧내
-
제발...
-
중2 과학 이거 ㄱ 보기 도대체 왜 틀린건가요.. 2 1
이거 개념이 400도씨로 가열한 원유 혼합물을 집어 넣어서 끓는점이 높은 애들...
-
고1 3모 1 0
88 66 100 40 39 1(사회아무튼 1인데 기억안남)
-
학창시절 추억의 곡 25 1
나는뇨 오빠가 조은걸 어떡해
있긴 있을텐데 아마 공개하면 ㅈ될게 분명해서 차라리 없다고 하는것 같아요
자료를 무단폐기시
정말로 큰일나는데 그랬을까요과연...
민주당이특검걸수있는데 192석이라
애초에 2000명 숫자가 과학적이었다면 올해 초부터 의료계랑 정부랑 같이 상의를하고 했겠죠 근데 정부에서 아예 설명을 못하고 있으니...
설명했는데 수용을 거부하는거 아닌가요?
보건복지부 장관이 연구 용역 의뢰해, 나온 결론을 토대로 정원을 결정한건데요.
과학자가 자기 양심걸고 내놓은 연구결론을
과학적 근거가 아니라고 매도하는게 문제 아닌가요?
뭐 두고 보면 알게 되겠죠
앙앙ㅋㅋ 인용 1도 기대도 안했는데
여기서 증원 컷되겠네염ㅜㅜ
그래두 수험생 입장에서도 1500명 뽑는것보다는 기존 3000명 뽑는게 더 낫지염!!^^
재판부가 요구한 회의록은 아쉽게도 있다네요 ㅜㅜ
재판부가 정원이 2~4배 늘어난 대학들을 언급하며 제출을 요구했던 교육부의 ‘의과대학 정원 배정위원회’ 회의록에 대해서는 교육부가 지난 3월15~17일 사이 3차례 개최했다는 회의 결과가 요약된 내용이 제출될 전망이다. 심민철 교육부 인재정책기획관은 한겨레에 “회의 속기록은 아니지만, 전체 회의 내용과 위원 발언을 요약한 회의록이 있다”고 말했다.
https://www.hani.co.kr/arti/society/health/1139249.html
-----
재판부가 요구한 배정위원회 회의록은 있어요
저건 상시적으로 진행해온 다른 회의(보정심 등) 회의록 말하는거에요
회의 '결과'가 '요약'된게 회의록??
ㅋㅋㅋ
법률상 요건에 맞습니다
짜치긴 하지만 특검이랑 탄핵이 왜 나오는지 모르겠네요 ㅋㅋㅋ
정부가 본인 권한을 사용한거 가지고 범법이라 할 수는 없죠
다들 뭐만하면 탄핵 뭐만하면 특검 이러니까 진짜 아무때나 할 수 있는건줄 아나요 ㅋㅋㅋㅋ
판사님이 잘하실테니 이미 과학적이네 어쩌네 분에 넘치는 발언 자제하세요
얼마나 안다고 ㅋㅋㅋㅋㅋ
192석으로는 탄핵 못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