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 물어보는 사람들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79624
다가와서 길 물어보는 사람이 있잖아요.
그런데
나름 친절하게 길 가르쳐 줫는데
고맙다는 인사한마디 없이
사장이 알바생 대하듯 그냥 지나가는 사람들은 대체 뭔가요;;?? (특히 아줌마 아저씨들)
전 진짜 이럴때 기분 확 상하네요.....
두번중 한번은 이런경우인데.. 아오;;
이것땜에 모른다고 할 수도 없고...
학생이라 무시하는건가요? 정말 개념없는사람들이 많은듯...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관심을 안 가지더라도 최대한 컨셉 유지하며 똥글이나 써내라궁 >.-
친절을 기대안하시면 돼용
누구한테 작은 도움이라도 받으면 인사라도 하고 가야하는게 예의아닌가요??
걍무시하세요
성질만돋구음
그런거에 연연할수록
숭고한시민이되기힘들다고생각함
저도 뮬님과 같은생각이에요
나는 예의를 지켜야한다고 생각하면 난 예의를 지키면 그만이고 상대방에게까지 그걸 기대할필요는 없는것같아요
뭐 어자피 스쳐지나가는 사람 아닌가요, 그것까지 일일이 신경쓰고 살면 골치아픕니다
글쓴분 스스로 가치가 올라가는 일 하시느 거니깐 괜찮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