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답변조묘 ㅠ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786528
수학b. 85 과탐 생1 45 지1 36
이걸론 갈대학없너요 국어영어는 5~6등급인데..
9월에비해 너무떨어졋ㅂ니디 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2027 수능을 대비하실 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자작 문제를 반포합니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786528
수학b. 85 과탐 생1 45 지1 36
이걸론 갈대학없너요 국어영어는 5~6등급인데..
9월에비해 너무떨어졋ㅂ니디 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을 대비하실 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자작 문제를 반포합니다....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