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훈 ebs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7801193
재수 시작할 때 김승리쌤 듣다가 4월 돼서 김상훈쌤으로 옮겼습니다 기존에 kbs를 사놨어서 솔직히 이왕 커리 타는 거 ebs도 김상훈쌤 듣고 싶긴 한데 kbs들어도 상관은 없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영어단어장 추천 해주세요 1 0
3등급정도 나오는 재수생입니다. 지금부터 N회독할 좋은 단어장 추천해주세요.
-
영어 단어장 추천좀해주세요 6 0
12월 말에 어휘끝 개정 나온다고 하는데 그거 사서 할까요?? 현역때 친구들보면...

듄탁해는 솔직히 독학서에 가까워요강의 들을거면 kbs ㄱㄱ
헉 왜 갈아타셨는지 여쭤봐도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