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훈 ebs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7801193
재수 시작할 때 김승리쌤 듣다가 4월 돼서 김상훈쌤으로 옮겼습니다 기존에 kbs를 사놨어서 솔직히 이왕 커리 타는 거 ebs도 김상훈쌤 듣고 싶긴 한데 kbs들어도 상관은 없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 ㅈ살 0 0
방진마스크 안꼈는데 계속 기침나옴
-
전교조뜻 알아냄 ㅋㅋ기 3 9
전국 교사 조무사 엌ㅋㅋㅋㅌㅋㅋㅋㅋㅋ

듄탁해는 솔직히 독학서에 가까워요강의 들을거면 kbs ㄱㄱ
헉 왜 갈아타셨는지 여쭤봐도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