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어떡하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777998
추워서 깼는데 보니까 아빠가 창문을 열어놨더라구요;;; 엄마 요리하느라 냄새땜애 그런거같은데;;;; 배고파서 잠안와서 김밥 속재료 몇애 훔쳐먹고 다시 잘려고 누우니까 배가 아푸네요... 조짐이이상해;;;; 어떡하죠.. 일단 지사제 챙기긴햇는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안녕하세요 동의대학교 한의과대학 제 34대 All-IN 학생회입니다. 힘든...
모닝똥징조입니다 축하드랴요!
ㅋㅋㄱㅋㅋㅋㅋㅋ그랬으면 좋겠네용 ..ㅜ 지사제 이미 먹긴했지만ㅋㅋ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