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역 ㅋㅋ ㅋ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77487
음 밑글은 일단 글을 대충 써논걸로 오해를 불러 일으켜서 죄송하구요
근데 제가 그렇게 잘못한건 모르겠네요 다만 좀 자신감이 약간 과한거 빼곤ㅋㅋ
4시에 마친다고 해서 3시 반쯤까지 갔는데 벌써 문 닫았네요 ㅠㅠㅠ
다음 주 월요일에 가봐야겠네요
암튼 밑에 글로 인해 제가 약간 건방져 보인다던가 주제 넘었다던가 잘난척했다던가 해서 죄송요
앞으로 좀 겸손해질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2023 고3 4모(국어/수학) Crux Table [N2304/N2305] 4 8
★ 자료를 공유하실 때는 반드시 출처를 밝히셔야 합니다. 본 글의 작성자는...
후기역은 어디있는 역임
그래여 자신감약한것보다는 나으니까 잘해보세요 근데 앞으론 좀더 다른사람말도 배려해보시구요
홧팅
성공하길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