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1 질문드립니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770458
한대전선대에서 생성되는 정체전선하고
우리나라에서 초여름 장마시 생성되는 정체전선하고 같은 방식으로 생성되는건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여러분들은 수능전날 뭐하고있었나요? 45 1
저는 오전에 학교갔다가 오후에 시험장가서 친구들이랑 치킨한마리 뜯고 놀다가 저녁에...
한대 전선대 정체전선 >> 온난고기압 생성 이렇게만 알고있는면되진않나요
온대저기압일껄요
아 ㅇㅇ 온대저기압
정체전선 자체가 북 - 남 : 한랭 : 온난 이 구도로 생긴다는 정의니까
똑같이 안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