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짱원영 [1291103] · MS 2024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7699402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ㄷㄷ
흐흐
어 오늘 먹었는데
저거 복숭아맛인데 맛있었나요..?
아 색을 착각했네 선라이즈 먹음요
색맹..
저는 그 퍼런거 망고맛인가 그게 젤 좋음 ㅎㅎ
약간 풍선껌 향?이 좋아용 ㅎㅎ 근데 원래 저도 그거 원픽이었는데 핑크색 먹고 원픽 핑크색으로 바꿨네용 ㅋㅋ
형님 디엠 확인좀요
앗! 잠시만요..!
ㄹㅈㄷㄱㅁ
핑크색이랑 이거 맛이 어떤가여
새로나온거네
피치킨 ..! 예거 1oz 피치 킨2oz 피치트리0.5oz에 레몬즙 1대쉬 해서 예거밤느낌으로 먹으니까 맛있었어요!
맛잘알
왜 주황색임?그거 선라이즈 아닌가 핑크는 파이프라인 펀치고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사탐전문
수능 수학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46
ㄷㄷ
흐흐
어 오늘 먹었는데
저거 복숭아맛인데 맛있었나요..?
아 색을 착각했네
선라이즈 먹음요
색맹..
저는 그 퍼런거 망고맛인가
그게 젤 좋음 ㅎㅎ
약간 풍선껌 향?이 좋아용 ㅎㅎ
근데 원래 저도 그거 원픽이었는데 핑크색 먹고 원픽 핑크색으로 바꿨네용 ㅋㅋ
형님 디엠 확인좀요
앗! 잠시만요..!
ㄹㅈㄷㄱㅁ
핑크색이랑 이거 맛이 어떤가여
새로나온거네
피치킨 ..! 예거 1oz 피치 킨2oz 피치트리0.5oz에 레몬즙 1대쉬 해서 예거밤느낌으로 먹으니까 맛있었어요!
맛잘알
왜 주황색임?그거 선라이즈 아닌가 핑크는 파이프라인 펀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