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대 증원 다시 논의한다는듯?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7678055
속보 나오는 중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과제는 마감 1분전에 내는게 4 0
정베인 것을
-
국어 문만 대회 언제 열까요 2 0
1등: 치킨 2등: 버거 3등: 상품권 지문은 내가 자작한걸로 다 제공하고 문제만 만들면 됨
-
3섶 미적1컷 84기원 3 0
-
누군가의 사랑 이야기 1 1
시작은 마치 전설 속 기사님처럼 공주를 죽음에게서 빼앗아 온 이야기 오래지 않아 두...
-
일정 개빡세네 4 0
케이온 매일 시청해야하는데 시간이 잘 안나네 반수를 드랍해야하나....
-
3섶후기 4 0
언확영한지사문 93 81 97 50 48 국어: 아니 어렵던데 다들 쉬웟다길래 흠...
-
학교에서 프로그램같은거 하는데 아직 진로가 안정해진 상태라 문이과 구별없는 주제로...
-
좀만 잘생겼으면 8 2
여자들이 꺄아아악 줄을 설텐데 좀 좀ㅈ 좀 좀 많이 잘생겼으면
-
28수능 대비 0 0
통사 통과 수능개념으로 듣고싶은데 혹시 28수능 준비하시는분 계시면 어떻게...
-
나의 수능 전략 0 0
정병 때문에 공부 못함+ 멍청함 -> 빠른 내신 버리기 + 수능 3년 준비만이...
-
이번주 일정 2 0
-
공감되는 글에 댓달때 가끔 8 1
누군가가 2라고 달거라고 예상해서 바로 을쓸때가잇음 방금은 진짜 내앞댓이 2달아서 기분조음
-
발표가두렵네 1 0
짝이랑같이하는거라 같이 하자고 물어보는 게 가장 두렴다
-
정신병을 가진채로 수능 준비 5 0
너무 힘듦 커뮤만 보게 됨+ 실수를 ㅈㄴ 많이 하게 됨
-
비문학 독학 질문 0 0
기존에 비문학을 그래도 곧잘 푸는 편이라서 국일만 읽고 나니 내가 그래도 읽는...
-
과제하다 하루 다날림 2 0
적당히 적어내려 했는데 생각보다 깊게 생각하고 적어내느라 몇시간이 지나가버렸네...
-
학교 동아리 6 0
신청자 7명 좆됐어요!
-
3월 서프 세사 후기입니다. 결론부터 말하면 "살짝" 까다롭게 출제된거 같습니다....
-
말할 때마다 젊 1 0
내 말에 자신이 없고 나도 내가 어떤 병신같은 말을 뱉을지 두려움
-
너무 멍청질문을 해서.. 근데 전혀 감이 안 잡힘 열려있는 주제가 싫어 그냥 나는...
-
시발나부나내한해 3 0
스이내놔
-
(비문학) 내신도 아니고 기출 반복을 왜하는가? 6 0
인강도 되게 많이 듣고 그에 따라 기출도 많이풀고 분석도 많이함. 그래서 이제 뭔가...
-
ㅎㅇ 7 0
ㅎㅇㅎㅇ
-
학교생활도열심히안하고성적도낮거 2 0
그냥비융신인
-
벌써부터멘탈이갈림 0 0
중간보기전까진갈리면안더ㅣ는데
-
오랜만이다 얘들아 3 0
공부 잘 되냐?
-
문과는 수학 열심히 하는것보다 2 1
수학과 기싸움 안하는게 3배는 더 중요함 목표대학 낮은 하위권들은 좋은 풀이, 좋은...
-
관심분야가여러개면학종좆망하겠지 2 0
상경계열을아예버려야할거같은데..
-
쟨 아직도 오르비에 있네 8 0
뭐하는 사람이지
-
배고프다배고파 2 0
24시간 공복이 되어버렷슨
-
스블 수2 어렵네요 1 1
1월 셋째주 정도부터 해서 수1은 끝났는데 수2는 이제 미분 거의 끝나가네요 수1은...
-
지문 자체가 순수하게 어려운 거 있음?
-
학교 도서관 좋다 5 0
새건물이어서 그런지 개좋다
-
오르비가 아직도 있네 1 1
-
내 진로를 향하는 느낌이 아니라 내 앞길을 스스로가 막는 느낌임
-
공부다시시작해야지 0 0
노베인데 공부를 넘 안해
-
나는부족한세특을 성적으로 커버해야 함.. 생기부 면접 들어오면 좆될거같으니까...
-
아아아아아 0 0
학교가기사헣ㅎ
-
3섶 5 0
답 아직인가요?ㅜㅜ 수학 영어 궁금해여
-
중2 수업 진짜 기 빨린다 0 1
일차부등식 풀이를 1시간동안 스몰토크와 병행함 애들이 너무 활발하더라..
-
그래가라랴가하갸가ㅣㄱ 3 0
ㅐ기가ㅠ라가베베베ㅜ라하구고고거다ㅣ딪베
-
3월 서프 동사 후기입니다. 결론부터 말하면 평이했습니다... 시대가 보정컷을 몇...
-
학교에서하는말 0 0
문돌이에게 28 수능 정시 몰빵은 쉽지 않을 것이다 근데이거맞말인거같긴함.....
-
나같은경우는수시러임 1 0
근데정시러임
-
정시가불성실한지는모르겟고 0 0
일단나는불성실수시충임 ㅋㅋ
-
3개 과목이 한강사 풀커리임 0 0
강민철 백호 오지훈
-
오노추 0 0
천성의 약함...
-
억지겸손 억지광대짓부터 하지마세요 사람들 사이에서 겸손한 발언, 셀프 광대짓으로...
-
술이 가득한 두 눈으로 0 0
날 사랑한다 말 했었지 슬프도록 과장된 네 모습도 뭐 나쁘지 않은 걸
-
정시충동이가끔몰려옴 0 0
수행준비조금하고3모보고수행존나하거중간보고수행하고6모보고기말보고 이외 학교 행사 등등...
오
ㄹㅇㅋㅋ
이럴줄 알았음 다 이용했다는건가
수도권에 혜택줄거 아나면 그냥 없던일로 하자
???
속보 나온게 하나도 없는데?
의대 단톡방 망상임?
선거 두달앞두고 던졋다 지지율 안나오니 발 슬그머니 유연하게
빼야죠
지금 정부가 발을 빼면 얻는 표보다 잃는 표가 더 많은데 대체 왜 정부가 발을 뺌?
의대증원 기대했다가 실망해서 돌아서는 국민들의 -표는 계산이 안 되니 논외로 치더라도
이번에 정부가 발 빼면
의사들 12만명 표 얻겠다고
최소한 지금 의료현장에 있는 간호사들 25만명 표가 증발되는건데
어떻게 발을 뺌? 더 못 빼지 ㅋㅋ
음 간호사는 무조건 어떤정권이든 민주당이고
의사도 이제 민주당이죠
간호사표 증발이 아니죠
의사거라도
갖고와야됨
간호사 한의사 약사는 무조건 민주당 고정이라
이표를 가져올수가없네요
이번에 물러서고 간호사들 뒤통수 치는 순간
간호사들 다 뛰쳐나온다는 건 기정사실이죠
전공의들 없는 대학병원은
교수들과 간호사들이 갈려나가면 버틸 수라도 있는데
간호사 없는 대학병원은 버틸 수가 없습니다 ㅋㅋ
이번에
이공계 조지고
교사들 돌봄으로 난리고
의사 조져서
강남
송파
분당 다 민주당 각인데 차분히보시죠
이주뒤 민주당 200석 일거같네요 관전입장서는
표나올 구석이없어요
어차피 간호 약사 한의는 무조건 민주당 고정입니다
민주당이 200석이 아니라 300석을 먹어도
의대증원을 결정하고 집행하는 주체는 행정부지 의회가 아님.
애초에 PA간호사 합법화가 골자인 간호법을
민주당이 통과시켰는데 대통령이 거부권 행사한 겁니다.
그래서 지금 대통령에 대한 간호사들의 여론이 매우 안좋은데
전공의들 파업하니까 간호법 거부권 행사하던 정부가 이번에는 주체적으로 PA간호사 합법화한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고
그게 지금 간호사들이 대학병원에 버티는 이유임.
지금 의사들이 PA간호사를 적극 반대하고 있는 형국이고.
근데 지금 정부가 간호사들 뒤통수 치고 의사한테 굴복한다? ㅋㅋ
바루 조국총통님이 탄핵올리면욥??
에휴 ... 내가 뭔 잼민이랑 얘기하고 있던거지...?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