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날 점심시간때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766870
밥먹고나서 만약에 졸리다면 자는거 어떻게생각하시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766870
밥먹고나서 만약에 졸리다면 자는거 어떻게생각하시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50
갠찬 빨리먹고 한 45~50분쯤에 일어나면 오히려 더 상쾌해요 못일어나면 ㅈㅈ
감독관이 깨울때까지 잘거같기도한데..ㅋㅋㅋㅋㅋ 괜히 잣다가 멍해져서듣기에영향가진않을까해서요
자는 거 추천해요... 뒤에 또렷한 정신으로 탐구를 풀려면 어느정도 휴식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잠오면 그냥 자야겠네요ㅋㅋㅋ
안자더라도 눈만감고있어도 피로가 풀려용
전 눈감고있으면 잠들어버려서..ㅎ
밥먹기 전에 한숨 자두고 밥을 드세요.
밥 먹고 바로 자면 소화중에 자는거라서 피로회복도 없을 뿐더러
엎드려 잘텐데 소화 잘못되서 속 더부룩해지면 영어 탐구 쌍으로 한 문제씩 더 틀림
그리고 영어듣기하다가 용가리마냥 트름 끄억~ 지르기라도하면 짱돌맞고 머리 꿰매야 함
오 꿀팁감사합니다 근데 자서 점심먹을시간을 남기고 일어날수있을지는모르겠네요..
인간은 위기에 처하면 각성하는 동물이죠.
밥 3분만에 먹을수도 있습니다.
맛있는 반찬만 먹고 버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