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1)도체 절연체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765884

A경우엔 1과같은 현상이 일어나나요 아니면 2와같은 현상이 일어나나요??
또 B경우에 1이맞나요 2가맞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765884

A경우엔 1과같은 현상이 일어나나요 아니면 2와같은 현상이 일어나나요??
또 B경우에 1이맞나요 2가맞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7
A같은경우 1이 맞다고보는데 저렇게 분포되어있진 않고
저는 구의 겉면에 몰아서 보통그림을 그리죠
B는 둘다 아니에여
일단1은 절연체는 유전분극현상이있어서
+- +- 이렇게 되구요
2는...
도체가 저런식으로 되나요...??
저렇게 그릴바에야 그냥 중성이라고 해서 뭐로 대전되는지 안그리는데....
근데 보통 절연체랑 도체는 걍 사이좋게 붙어있던데
도체가 뭐로 대전되는지는.....저도 잘 모르겠어서
일단 보류해놓고 ㅇ ㄹ ㅇ 하고 갑니다
A는 1
B는 2
B는 근데 유전분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