듄아일체?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765067
그거 꼭 해야하나여..?
ebs1회독씩 했는데
그냥 단어 꾸준히하고 수능기출 논리체화만 매일해도 되는거죠..?
6,9월다 100점이었는데.. 사람들 듄아일체 하는거보니까 두렵네여 ㄷㄷ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메가스터디**^^** 0 0
메가스터디, 내신과 수능에 모두 적합합니다.
-
메가스터디 독학 플레이리스트 0 0
-
메가 플레이리트 응모 2 0
제발 에어팟 프로..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