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수..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7594144
현역 재수 모두 언매 미적 화1 지1이었고
현역 33345
재수 21234
뜸.. 건동홍 라인 문과 왔는데 탐구가 아쉬움이 많이 남는데 삼수할 포텐은 있는 걸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일본인데 7 1
오르비를 켜게됨ㅠㅠ 왜온거지
-
오르비 끊으면 어떻게 될까요 1 2
진짜 무슨 병적으로 들어오게되네요 오르비 끊어도 반은 성공한거겠죠ㅋㅋㅋ ㄹㅇ 힘드네요.......
미적 1이면 사탐으로 커버쳐서 서성한은 ㄹㅇ 될거같긴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