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규 정답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7579131
80%정도 되는데 4규보다 쉬운 거 풀어봐야 하나요? N티켓같은거 너무 쉽진 않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수험시절 그거보면서정말 대단한사람 많다는 생각 했었는데아직도 하나요?11수능 문과...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7579131
80%정도 되는데 4규보다 쉬운 거 풀어봐야 하나요? N티켓같은거 너무 쉽진 않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수험시절 그거보면서정말 대단한사람 많다는 생각 했었는데아직도 하나요?11수능 문과...
잉 굳이 더 쉬운걸 풀 이유가 있나여 틀리면서 배워갈 것도 있어야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