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문학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7517454
국어 비문학 인강 누구 들을지 추천좀 해주세요
메가스터디에서 부탁드리고 강민철쌤하고는 안 맞았어요
국어 3-4등급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영어 기출 풀이 결과에 대해, 분석 부탁드립니다. 3 0
안녕하세요. 15학번이 되고 싶은 15재수생입니다. 저는 14수능에서 영어 4등급이...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