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탐런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7412044
사탐런 할건데 가산점이랑 올해부터 뭐가바뀐건지 알려주실수잇으세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토익 준비하는 사람있냐? 0 0
https://cafe.naver.com/yesut/467610 지금 올해 토익...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7412044
사탐런 할건데 가산점이랑 올해부터 뭐가바뀐건지 알려주실수잇으세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토익 준비하는 사람있냐? 0 0
https://cafe.naver.com/yesut/467610 지금 올해 토익...
2027 수능
D - 146
알려주세여!!!!!
1.설고공이랑 메디컬지망이면 과탐 남아라
2.과탐3이하는 무조건 사탐런해라
3.가산점3퍼는 사탐이 훨씬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