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탐런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7412044
사탐런 할건데 가산점이랑 올해부터 뭐가바뀐건지 알려주실수잇으세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윤도영쌤 현강 질문이요 1 0
윤도영 선생님 현강 다닐려고 하는데 이강이랑 윤도영 학원이랑 차이 있나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7412044
사탐런 할건데 가산점이랑 올해부터 뭐가바뀐건지 알려주실수잇으세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윤도영쌤 현강 질문이요 1 0
윤도영 선생님 현강 다닐려고 하는데 이강이랑 윤도영 학원이랑 차이 있나요??
2027 수능
D - 145
알려주세여!!!!!
1.설고공이랑 메디컬지망이면 과탐 남아라
2.과탐3이하는 무조건 사탐런해라
3.가산점3퍼는 사탐이 훨씬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