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안녕해라 [1265455] · MS 2023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7412044
사탐런 할건데 가산점이랑 올해부터 뭐가바뀐건지 알려주실수잇으세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알려주세여!!!!!
1.설고공이랑 메디컬지망이면 과탐 남아라 2.과탐3이하는 무조건 사탐런해라 3.가산점3퍼는 사탐이 훨씬유리
시흥 영어쌤
[수능수학100점 / 전과목 상위0.05%] 문과수학+사탐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너의 후회없는 입시를 위해
개념부터 합격까지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2027 수능 D - 146
알려주세여!!!!!
1.설고공이랑 메디컬지망이면 과탐 남아라
2.과탐3이하는 무조건 사탐런해라
3.가산점3퍼는 사탐이 훨씬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