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년생 이번년도 1차 검고 못봄?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7250544
중학교는 23년 12월 20일 졸업했고 미진학 신청까지 했는데
1차 시험 못보는 거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대학라인 잡아주세요ㅠ 2 0
이 정도면 공대 어디까지 가능한가요ㅠ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7250544
중학교는 23년 12월 20일 졸업했고 미진학 신청까지 했는데
1차 시험 못보는 거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대학라인 잡아주세요ㅠ 2 0
이 정도면 공대 어디까지 가능한가요ㅠㅠ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