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신중또신중 [600035] · MS 2015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724446
그러니까 표지에 식쓰며 풀어도 되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저는 거기에다만 풀어요 30번은...ㅋㅋ..
전 거의 안써봤는데... 한번 써보는 연습해야하나;;;
거기 못쓰면 30번은 사실상.. 난장판
수능날 그러면 안된다고 어디서 들어서..ㅠ
써도돼요 작년에 맨앞자리라 감독님 코앞에 계셨는데 아무말도 안함
[수능수학100점 / 전과목 상위0.05%] 문과수학+사탐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정시 서울대 국어과외생 모집
[인천과학고 졸업] 고입/대입, 고등 고난도 내신, 면접대비/자소서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2027 수능 D - 147
저는 거기에다만 풀어요 30번은...ㅋㅋ..
전 거의 안써봤는데... 한번 써보는 연습해야하나;;;
거기 못쓰면 30번은 사실상.. 난장판
수능날 그러면 안된다고 어디서 들어서..ㅠ
써도돼요 작년에 맨앞자리라 감독님 코앞에 계셨는데 아무말도 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