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호오우우 [1190565] · MS 2022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7107822
동국대 상경계열 다니면서 공대쪽으로 복전 쉽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저도 전과복전 관심있어서 알아봤는데 공대 쪽은 차라리 전과하는게 나을 것 같아요
알바도 안할 생각이고 졸업도 1년 늦춰지는걸 각오해도 힘든가요?
문과신 거 같은데 공대 수업 따라가기만 해도 벅차실거에요..
공대쪽은 공부량이 많아서 복전으로 가기엔 벅차요 차라리 전과하세요
알바 안하고 졸업도 늦춰질 각오 하고 해도 힘든가요..?
사탐전문
수능 수학
완벽노베이스>1등급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수능가형만점/서울대기계공학부/수학과외
2027 수능 D - 149
저도 전과복전 관심있어서 알아봤는데
공대 쪽은 차라리 전과하는게 나을 것 같아요
알바도 안할 생각이고 졸업도 1년 늦춰지는걸 각오해도 힘든가요?
문과신 거 같은데
공대 수업 따라가기만 해도 벅차실거에요..
공대쪽은 공부량이 많아서 복전으로 가기엔 벅차요 차라리 전과하세요
알바 안하고 졸업도 늦춰질 각오 하고 해도 힘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