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 현강 ㅊㅊ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6852058
3월~수능까지 다니기 좋은 단과 물리 현강 ㅊㅊ 좀 부탁드립니다.
덕코 얼마 있는지 모르겠지만 상세히 적어주시면 조금이라도 챙겨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한지 1등급 0 0
생명에서 한지로 가려구 하는데요 제가 지리에 대한 상식이 진짜없어요..ㅎㅎ 대표적인...
김성도 선생님 특별한 스킬은 없지만 수업이 어렵지않고 체화하기 쉬워서 시간 단축에 엄청 도움됐습니다 추천드려요!
오 감사합니다!
3월부터 수강해도 무리가 없을까요?
과제가 얼마나 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