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모의 과탐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682325
물1화1봤는데 문제들이 왤케 성의없죠ㅋㅋㅋㅋㅋ 원래 제가 못하긴하는데 특히화1 아무리 10월이라지만... 이와중에 하나틀렸는데 4등급각이요 하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682325
물1화1봤는데 문제들이 왤케 성의없죠ㅋㅋㅋㅋㅋ 원래 제가 못하긴하는데 특히화1 아무리 10월이라지만... 이와중에 하나틀렸는데 4등급각이요 하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6
화1은 10분컷각...
이거보단 조금 나앗던 종로모의도 하나틀렸을때 삼등급인가 사등급이엇는데.. 대성이라 더할듯..
주륵ㅠ주르르르규주르륵ㅠ
제가 400점인거부터가 거짓말...9평에 비해서도 10점 가까이 올랐네요
이점수그대로 수능으로 원츄...!^ㅇ^
그랬으면 좋겠지만 가능성 제로조...ㅠㅠ
원래 10월되면 그람 멘탈을 지켜줄지 파괴할지는 출제자맘인듯
지1은 나름 괜찮았네요
지1이 생2보다 어려웠음
지1 좀 지엽적인거 잇엇죠?
지1 지엽적인거 어디 있었어요 ?
지1 지엽적인거 어디 있었어요 ?
지1 지엽적인거 어디 있었어요 ? (태클 아님)
오름(기생화산)이나 지동설기준에선 천구가 동에서 서로 하루에 한바퀴 이동하는정도?
화1은 롤라인전하면서 풀어도 50
16번 ㄴ이 a층보다 b층이 색이 찐하니까 a층은 무색이고 b층은 보라색인가요?ㅠ
아녀 아이오딘때문에 보라색
무극성용매가 밀도가 더 큰지어떻게알아요?
시험지 두고와서 잘 기억은 안나지만 NaI 넣기 전의 용액의 색깔이랑 b층이랑 색깔이 같아서 b층에 I2(아이오딘)가 있으니까 보라색이라 생각했어요
넣기전은 브로민이 녹아있으니까 적갈색아닌가여..
물1 별로에요? 사서 풀어볼까했는데...
쉬워여 딱히 역학 유체역학두 그닥
사염화탄소는 물보다 밀도가 커서 단골문제였죠, 사염화탄소와 수용액을 섞는 실험에서 항상 물아래에는 사염화탄소가 존재하게됩니다.
이번 시험범위 밖이시니 고민하지 않으셔도 될 듯 합니다~
아~~~~ 그런거군요 ㅎㅎ 명쾌하네요 감사합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