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친구성적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680446
광주교대가려는 제친구성적이 10월에 국a 수,a 영어 지1 지2 순으로 100 92 100 47 50 인데
이정도면 광주교대 갈수잇나요? 물어봐달라네요 참고로남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국어 문제집 뭐가 좋을까요ㅜㅜ 1 0
지금 GRIT랑 훈련도감 비문학 생각중인데 추천해주실만한 것 없나요? 마닳은 1권...
aa도 되나요?? 몰랐네요
부심
aa 설교대밖에 안되는걸로 아는데
설교대가 aa가된다는건 금시초문
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