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공대감성 [525717] · MS 2014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678961
이거 ㄷ은 어떻게 풀어야하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제곱식 풀어서 푼 기억이 나네요
맨위에 두조건식 연립하시면 AB²=B-E가 나오는데 한편 (A²+E)²은 맨위의 왼쪽식에의해 (A²B)²와 동치입니다 풀어주면.. A^4B²=A냐가 문제인데 이것을 풀어쓰면 A·A²·AB²인데 AB²은 B-E이고 A²(B-E)는 E이므로 A·E=A입니다
AB제곱=B-E가 어떻게나오나요?
[수능수학100점 / 전과목 상위0.05%] 문과수학+사탐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정시 서울대 국어과외생 모집
[인천과학고 졸업] 고입/대입, 고등 고난도 내신, 면접대비/자소서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2027 수능 D - 147
제곱식 풀어서 푼 기억이 나네요
맨위에 두조건식 연립하시면 AB²=B-E가 나오는데 한편 (A²+E)²은 맨위의 왼쪽식에의해 (A²B)²와 동치입니다 풀어주면.. A^4B²=A냐가 문제인데 이것을 풀어쓰면 A·A²·AB²인데 AB²은 B-E이고 A²(B-E)는 E이므로 A·E=A입니다
AB제곱=B-E가 어떻게나오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