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매 기출문제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6598883
유대종쌤 커리타고있는데 문제가 거의 없어서 기출 문제 풀고싶은데 걍 마더텅 푸는게 무난한건가요? 나기출을 전형태쌤 강의 안듣고 풀면
충돌 될까요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솔직히 고대>설대 아닙니까 15 0
지거국보단 고대지 떨어질것같으니 자기합리화중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6598883
유대종쌤 커리타고있는데 문제가 거의 없어서 기출 문제 풀고싶은데 걍 마더텅 푸는게 무난한건가요? 나기출을 전형태쌤 강의 안듣고 풀면
충돌 될까요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솔직히 고대>설대 아닙니까 15 0
지거국보단 고대지 떨어질것같으니 자기합리화중
2027 수능
D - 150
걍 무난하게 미더텅 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