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신중또신중 [600035] · MS 2015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655251
곡선 f(x)와 x축, y축으로 둘러싸인 영역의 넓이 이거 아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왼쪽만일거 같음 아마 물어보는 뉘앙스가
오른쪽은 y축이없는데요?
하나의 f(x) 잖아요...
?? 무슨소린지모르겠는데 콤마는 앤드의 의미 아닌가요?
그러니까 '오른쪽' 이라는게 있는 게 아니라 저게 하나의 선이고 그게 x축 y축과 함께 싸인 셈이고 하나의 도형이지 않느냐 라는 거...
세 조건을 모두 포괄해야함
오른쪽은 y축을 포함하지 않음
저기 가운데에 중근으로 맞닿은 곳은 그냥 잘린 곳으로 봐야하나요...?
넵
힝..ㅠㅜㅠ 이렇게 틀리다니... 이게 실전에서는 안보임...
X축y축 fx로 둘러 싸인거면 저게 맞습니다
;;; 근데 그렇게 하니까 틀렸어요...
무슨 문제인가요?
말할 수 없는.. 흡! 모의... 흡!
아 죄송합니다 세개의 교집합이면 왼쪽 넓이가 맞네요 시정하겠습니다 .
왼쪽것만 해당되는거죠 오른쪽은그냥 x축과 f(x)로만 둘러쌓여있잔하용
'오른쪽'이라고 구분이 되는건가요....?
저 두부분이 이어지는게 아니라 x축에 접하는 지점을 기준으로 구분되어 있잖아요. 그러니까 따로 봐야겠죠
[수능수학100점 / 전과목 상위0.05%] 문과수학+사탐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정시 서울대 국어과외생 모집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48
왼쪽만일거 같음 아마 물어보는 뉘앙스가
오른쪽은 y축이없는데요?
하나의 f(x) 잖아요...
?? 무슨소린지모르겠는데 콤마는 앤드의 의미 아닌가요?
그러니까 '오른쪽' 이라는게 있는 게 아니라 저게 하나의 선이고 그게 x축 y축과 함께 싸인 셈이고 하나의 도형이지 않느냐 라는 거...
세 조건을 모두 포괄해야함
오른쪽은 y축을 포함하지 않음
저기 가운데에 중근으로 맞닿은 곳은 그냥 잘린 곳으로 봐야하나요...?
넵
힝..ㅠㅜㅠ 이렇게 틀리다니... 이게 실전에서는 안보임...
X축y축 fx로 둘러 싸인거면 저게 맞습니다
;;; 근데 그렇게 하니까 틀렸어요...
무슨 문제인가요?
말할 수 없는.. 흡! 모의... 흡!
아 죄송합니다 세개의 교집합이면 왼쪽 넓이가 맞네요
시정하겠습니다 .
왼쪽것만 해당되는거죠 오른쪽은그냥 x축과 f(x)로만 둘러쌓여있잔하용
'오른쪽'이라고 구분이 되는건가요....?
저 두부분이 이어지는게 아니라 x축에 접하는 지점을 기준으로 구분되어 있잖아요. 그러니까 따로 봐야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