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고2 영어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6471362
방학때 걍 듣기책+수특+단어외우기로 영어공부할려하는데 에바인가요
영어인강은 들을까요
지방인문계고 제 기준 평반고
영어는 못하는 편이라 모고 1,2등급 왔다갔다거림 그리고 본인도 영어재능 없다고 생각
공부 어케 하노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6471362
방학때 걍 듣기책+수특+단어외우기로 영어공부할려하는데 에바인가요
영어인강은 들을까요
지방인문계고 제 기준 평반고
영어는 못하는 편이라 모고 1,2등급 왔다갔다거림 그리고 본인도 영어재능 없다고 생각
공부 어케 하노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