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모의고사 후기(이과)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644624
1교시 국어A형은 매우 평이했습니다.
친구들끼리 어휘문제(피력하다)가 헷갈린다는 얘기는 많았지만
다른 문제의 답을 묻는 경우는 드물었습니다.
현역끼리 봐서 그렇지 재수반수생 끼면 9월처럼 100컷일듯했어요.
2교시 수학 B형
21번을 못 풀어서 20번까지 정답 개수 셌더니 44444떳다는...ㅋㅋㅋㅋ
근의 개수를 묻는 문제였는데 저는 하나하나 대입해서 4개는 확실했고
4 5번 중 고민하다 결국 틀렸네요.
그런데 채점해보니 딴 문제도 더 틀려서 9월보다 폭망함....ㅠㅠ
90점대였는데 80점대 됐습니다.
눈물눈물
3교시 영어
이번해 내내 그랬듯 쉬웠습니다.
100컷은 당연시 되는 시점에서 이번에는 몇 퍼센트나 백점일까
백점 한 학년에 200명 뜨는거아니냐 말이 많았습니다.
내일 아침에 학교에서 가채점표 줄텐데 9월때처럼 백몇십명은 될 거 같네요
4교시 과탐 물리1 화학1
물리1 계산하는 문제도 잘 없고 역학도 쉬웠어요.
문제 조건 놓쳐서 47뜬 나르비ㅠㅠㅠ
화학1 솔직히 저 화학 못합니다.
잘 봤을때가 2컷 걸친 정도?
그런데 10월 모의고사는 18번 빼고 다 풀었고
18번도 여차저차 찍어 맞춰서 50떳어요.
화학1은 50못 맞추면 공부 안한거라는 말 도는데 틀린말은 아닌듯합니다.
생투 본 친구들은 4월에 오십컷떳을때같았다고 하더라구요
십오분 남아서 세 번 정도 검토했다고
아무튼 자살 방지 맞는듯합니다.
이런 시험일수록 못 보면 오히려 더 자살 유도 되는것도 맞고요
이과인데 수학이 참...ㅠㅠㅠㅠ
한 달동안 기출하고 ebs 오답 열심히 하면서
최선을 다해야죠.
문제 잘 못 읽으신 분들 마킹 잘 못 하신 분들(저 포함)
백백백이 컷인 이과에서는 치명적이고 이 또한 실력입니다.
시험보느라 다 수고 많으셨고
힘내요 우리
한 달 뒤에는 웃도록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반응스위치온, 독서 체크메이트 다 함. 일클이 메인 코스라는데 기대할만한가여
-
대학교 다니면서 느낀점 1 0
급식이 그리움고등학교 급식은 씹상타치앙기모띠음식이다
-
3섶vs작수 4 0
공+미 기준 뭐가 더어렵?
-
공부 자극좀; 10 0
-
08년생은 여러모로 불쌍 3 0
성자전(의약학 계약 제외 다 학점제한x), 성대 공대, 성대 글로벌 논술 탐탐영으로 지원 못하네
-
개념다 모른다고...기출분석 아예 안했다고..그래 39점이면 잘한거야..보정2는 무리겠지..
-
과외갑쉬다... 4 0
어흐 이번주 마지막
-
더프어려웠음? 2 0
ㅈㄱㄴ
-
3덮 vs 작수 4 0
미적기준 작수가 더 어려웠다고 보면 됨요?
-
안한 영어 탐구는 잘 보고 아무리 공부 한 달 했어도.. ㅈㄴ 어이가 없네
-
수학 코어 모어 세트 3만 2천원은 좋은데
-
화작 1 0
저만세개틀렷나요 ㅅㅂ 의문사왤케당햏디ㅠㅠ
-
사탐 직탐 0 0
현역 때 직탐 했는데 표본이 너무 적고 모집인원이 적어서 1개월 동안 사문 정법...
-
공부하러가야겟지.. 10 0
오늘 순공 30분 ㅆㅂ..
-
덮 국어 쉬운거임? 7 1
원래 더프는 기본 두문제~한지문 시간 없어서 날리는데오늘은 시간이 남았음.. 남은게...
-
19번 방향 잘못보고 하나 틀리긴했노 난이도는 걍 26평가원 아래인듯
-
3덮 ㅅㅂ 5 0
재수생인데 수학 88 나올 줄 알았는데 18번 내 글씨 못알아봐서 11을 4로 보고...
-
19패스는 ㄹㅇ 남는게 있나? 0 0
물론 교재값이 ㅈㄹ 비싸서 빠듯하긴한데 이것도 피뎁 쓰는애들는 부담 안될거고 인서울...
-
삼수생 탐구 ㅊㅊ 5 1
현역 생지 13 반수 생지 22 맞앗는대 사탐갈아타는게맞겟죠.. 사탐 내신때 정법만...
-
일케가도 최저는 되는데 ㅎㄷㄷ하네 거의 고대 혹은 그 이상급인데? 저거 맞추려면...
-
요즘 탁구배우는데 감좀잡음 5 0
내가 치던 탁구는 탁구가 아니엇구나
-
난 인싸가 싫음 23 5
인싸냄새나는 사람은 무시해버림 왜냐면.. 무섭거든..
-
아니 니들 왜 0 0
주작쳐 메인에 강민철 왜올라가있냐
-
술이 좋다기보단 2 1
사람들하고 모여서 술마시는 분위기가 좋음 혼자는 절대 안마심
-
???: 휴릅한다 2 2
2시간 만에 개같이 복귀!
-
지금은 최종성장을 위한 시련일 뿐입니다
-
이정도를 바란건 아니었음....;;;
-
선택과목 2 0
설대 가산점 때문에 물2생2 하는데 내신도 안좋고 무결있어서 떨어지면 의대 쓰려는데...
-
[단독] 고려대 여자화장실에 수상한 남학생…태블릿 속 사진 충격 14 3
고려대 여자 화장실에서 불법 촬영을 했다고 의심받는 남학생이 경찰에 체포됐다....
-
ㅋㅋ 이게 세트지 4 0
칼바람 조빱련들 강심세트가 궁W박으면 니들이 뭘 할 수 있는데ㅋ
-
자살하고싶다 2 1
>> 자살 안함 어캐해야댐?????? >> 답정너임 미안해요진짜..
-
담요단 정의 4 1
정확히 뭐임? 걍 수업시간에 담요덮음 담요단인가
-
그 정도로 하고픈건 아니라서....... 양악은 왜 이렇게 비쌀까요
-
살아잇는게 민폐다진짜 35 3
나간다 해서 나가도 분위기 망치고 안 나간다고 해도 마찬가지고 그럿다해서...
-
세사 시대기출 1 0
좋나요??
-
같이걷자 난다궁금해 5 0
-
상평 아랍어 응시자 한 명일 때 등급 산출 안 한 이유 4 3
표준편차가 0이라 (50-원점수)÷0×20+50이라 표준점수 산출 불가 기하는 왜 산출되지
-
정부, 차량 부제 검토 착수…전국 민간 강제시 걸프전 후 처음(종합) 0 1
'에너지 수급 중대한 차질' 발생하면 '차량 등 사용 제한 명령' 가능 1970년대...
-
인생을 맨날 너무 돌아간다 2 0
아으
-
더프 후기 3 0
처음 그 계약 지문이 젤 어려웠음 근데 나머진 무난해서 컷예측이 안됨 21 22는...
-
공복 24시간 넘엇나 4 0
생각ㅂ보다 배안고프네근ㆍ디ㅣ
-
3덮 화작 82점 4 0
3등급이에요…?
-
뭐지
-
또선생 뭐 들어야 하나요 0 0
영어 2등급이면 뭐부터 들음 되나요?
-
ㅈㅂㅈㅂ
-
5모였나
-
수학 공통 N제 3 0
더프 공통에서 22하나 틀렷는데 엔제 해도될거가트??? 확통4틀싸갈........ㅜㅜㅜㅜ
-
내일 과 개총이네 3 1
마시고 죽을거임 ㅋㅋㅋ
-
화작 88 미적 65 ㅜㅜ..
-
다녀왔어 8 1
내인사씹지마
전 국어 시간이 좀 오래걸리던데..
9월엔 20분 남았는데 이번엔 겨우 5분남았어요
수적 문제에서 시간이 꽤 걸리지 않으셨나요?
전체적으로 지문에 비해 문제는 쉽게 출제되었지만요
등급컷도 생각보다 낮은걸 보나 그런거같아요. 비문학 쪽이 어려워진느낌??
저는 최근에 국어 통합형 어렵던 때의 모의고사를 많아 풀다보나 그렇게 느낀 것 같습니다
학군이 좋은가봐여
그런 편이에요
수적어렵던데요ㅋㅋㅋ 문학 두꺼비랑 그 사육신 나오는것도 살짝헷갈렸음
틀린게문법인건함정
아 그 사육신! 저도 헷갈렸는데 아닌거 다 제끼고 남은거중에 골랐어요
문법 그 보조사 격조사 까리했음
물리 쉽다고 나대다가 문제 잘못읽어서 두개 나가고 굴절률 반대로 생각해서 한개나감ㅋㅋㅋ
반성하겠습니다
그러게요 저도 쉽다고 나대는게 아니였는데ㅠㅠ언제나 자만하지 말아야겠어요
국어가평이했나요..? 첫장부터 화법 내용일치나오던데 ㅠㅠ... 시간이부족해서 검토를못하고 문법에서 5점나갔네요;; 1컷 97인게 더충격이었어요
컷 97이면 어려운건 아닌듯하네요..ㅠㅠ한달동안 열심히해요!
1등급맞긴 했지만 솔직히 난이도 진짜 어려웠다고 생각했는데... 1컷 막 90초반 나올 줄 알았어요ㄷㄷ
비문학 지문자체는 난이도 있는편 아니였나요? 정보량이 넘많아서 힘들었는데 ㅠㅠ
물론 왔다갔다 하면서 다맞긴했지만..
원래 국어 왔다갔다하면서 맞추는게 답인가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