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과 10월학평 수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644353
어땠나요? 문제 괜찮나요???
국어랑 탐구정도만 풀려하는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644353
어땠나요? 문제 괜찮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8
ㄱㅊ
국어는 9월보다는 어려웠어요
화1 생1 문제 풀면서 진짜 좋았어요
국수는 잘 모르겠고 영어는 진짜 쉬웠어요
물리1 본 시험중에 제일 쉬웠어요..제가 잘하는것도 아닌데.. 물리도 이렇게 쉽게 나올수도 있구나 느낀 시험
영어 물인거빼고 전체적으로 무난한거같아요
물1지1인데 둘다 쉬웠음 지학 킬러가 없었던거 같아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