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가 수험생 인식이 많이 떨어져보이는데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6430225
그정도는 절대 아닌데..
못해도 건설사라도 대기업 거으ㅏ 가긴 하더라고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iOS 베타 괜히 올렸나 0 0
오르비 알림이 안뜸,, 어?쩔 수 없이 오르비를 계속 봐야겠네,,
-
재밋는 사실을 알아냈습니다 6 0
서울대학교 연세대학교 고려대학교 카이스트 모두 앱이 있습니다(학교 앱) 뭐 학생이...
기계 조리돌림 당하는데 취업 결과 까보면 아직도 전화기임.
기계는 파멸적인 커리큘럼때문아님?
일하는 기계가 되기 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