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건축학과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6422216
최종 내신 1.7 정도면 일반전형 붙을 수 있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입학식때 뭐해요?? 11 0
전 그런거 안 싫어해서 일찍 가고싶은데 친해진 동기들은 느즈막히 가자네욤ㅋㅋㅋ!!...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6422216
최종 내신 1.7 정도면 일반전형 붙을 수 있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입학식때 뭐해요?? 11 0
전 그런거 안 싫어해서 일찍 가고싶은데 친해진 동기들은 느즈막히 가자네욤ㅋㅋㅋ!!...
2027 수능
D - 144
1차는 붙을듯
면접이 중요함 ㅇㅇ
그때그때다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