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한동훈_ [1265234] · MS 2023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6382676
진짜 안되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ㅋㅋㅋㅋㅋ
왜 웃어여?!
자조입니다
이화의...?
남자라...
미적은해야하는데 미적해도될지는모르겠음
그니깐요 미적 괴랄한 기출 보면 어려워여...
아니 언매 미적해도 사탐... 의대가될지모르겠다고요
아... 미적사탐도 의대 보장한단 것도 없나보네요...
네 3프로아니면 5프로가산인데 의대권점수에선 그게 엄청 크다더라구요 한양대는가산없다는데 노릴거면 언미사탐으로 한양의노려야할듯요 근데 국수 다맞아야할듯 과탐보다사탐점수가짜서
저도 주워들은것만 적은거라 잘몰라서 한번 직접찾아보셔요
최소 미적은 해야 하지 않을까싶음
미적은 하자
#공지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 (Horus Code) (1.1판) 868
#제휴사공지 [대성마이맥] ★2026 마이맥X잔망루피 플래너 앵콜★ 돌아온 마이맥X잔망루피 사전반 만들기 이벤트! 1 0
#공지#자유게시판#추천 [설문] "5만원, 이거 맞다 구구! 갓생 패턴 조사!" 9 13
#공지#자유게시판#추천 메인을 점령한 '슬게이's Pick' & 포인트 연동 안내 16 9
22/04/27 01:29
노벤데 뉴분감 어캐활용해야하나요 2 0
시발점이랑 수분감step0까지 했는데 미출제요소 다루니깐 뉴런하는게 버거워서 그런데...
사탐전문
수능 수학
완벽노베이스>1등급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수능가형만점/서울대기계공학부/수학과외
2027 수능 D - 149
ㅋㅋㅋㅋㅋ
왜 웃어여?!
자조입니다
이화의...?
남자라...
미적은해야하는데 미적해도될지는모르겠음
그니깐요
미적 괴랄한 기출 보면 어려워여...
아니 언매 미적해도 사탐... 의대가될지모르겠다고요
아... 미적사탐도 의대 보장한단 것도 없나보네요...
네 3프로아니면 5프로가산인데 의대권점수에선 그게 엄청 크다더라구요 한양대는가산없다는데 노릴거면 언미사탐으로 한양의노려야할듯요 근데 국수 다맞아야할듯 과탐보다사탐점수가짜서
저도 주워들은것만 적은거라 잘몰라서 한번 직접찾아보셔요
최소 미적은 해야 하지 않을까싶음
미적은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