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6362597
공부 시작할 때부터 국영수탐 다 할거에요
아니면 영어나 사탐 같은건 조금 나중에 하고
초반에는 국어 수학에 올인할거에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텝스할까 토익할까... 3 0
고민을 많이 해봤는데 텝스는 별로 쓸데가 없는거같더라구요(단어 크리..) 그래서...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6362597
공부 시작할 때부터 국영수탐 다 할거에요
아니면 영어나 사탐 같은건 조금 나중에 하고
초반에는 국어 수학에 올인할거에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텝스할까 토익할까... 3 0
고민을 많이 해봤는데 텝스는 별로 쓸데가 없는거같더라구요(단어 크리..) 그래서...
2027 수능
D - 150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