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졸업했으면 밤샘 피방 ㄱㄴ?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6324683
05년생이어도 고등학교 재학중이면 안된다던데 졸업했으면 가능한가?
혹시 뭐 졸업증명서 이런거 가져가야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무플 방지 아붕+녹색혁명 응애
-
항상 궁금했던 건데... 10 1
왜 포유류는 갸ㅡ악하는데 설치류는 사람 말을 쓰나요?
졸업장 인증
그냥 민증있으면 되던데용
아무상관없움
올해부터 05면 다 되는거로 바꼈을걸?
아 몰랐는데 ㄱㅅㄱ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