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2 PCR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629180
3번째에 표적서열 염기 가진 DNA한쌍 나오잖아요(맞나?)
그다음에 몇쌍씩 나오는지 외우신분..
알려주세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실모 조언부탁드립니다! 0 0
빡모 N제 형식으로 풀까 생각중인데 어떤가요?드릴, 크포를 거의 다 풀어버려서...
-
회귀분석?? 0 0
고등학교 3학년, 학생부 종합전형을 목표로 교내 팀프로젝트에 참가하여 4명이서 같이...
4순환까지만 외우셔도 될걸요?
3번째 쌍 나오는거 2^n -2n이라는 일반화 할수있어요 첫번째 복제에서 생기는 건 무조건2개 그리고 2번째 때 생기는건 2^n -위에 식들이요~
우왕 감사합니다 ㅎㅎ!! 저번에도 그렇고 도움 많이주시네용
아 그랬었나요?? ㅎ 공부는 혼자만 챙기면 벌받아여~ㅌ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