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영과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6240130

지잡인데
ㄱㅊ을까요
국립이라 등록금두 ㄱㅊ고
친구…는 원래 없어서 ㄱㅊ고
취업만 잘되명 괜찮은데
어떻게 생각하세요 다들
영양사같은거 하면 대한민국 실버산업에 이바지될수있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미탐끝나고 20 0
영양센터에서 통닭두마리사서 가는중ㅎ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6240130

지잡인데
ㄱㅊ을까요
국립이라 등록금두 ㄱㅊ고
친구…는 원래 없어서 ㄱㅊ고
취업만 잘되명 괜찮은데
어떻게 생각하세요 다들
영양사같은거 하면 대한민국 실버산업에 이바지될수있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미탐끝나고 20 0
영양센터에서 통닭두마리사서 가는중ㅎ
2027 수능
D - 149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