힉힉호무리삶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6239879
고삼도
재수도 망하고(ㄹㅇ임 강원도 삼척가게생김)
주변에는 진짜 잘난 친구들밖에없어서
아무도 안 만나고 연락도 다 안 받고
일요일에 엄마 따라서 교회만 나감
나 어떻게 살아야할까
무섭당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노래방갔는데 16 3
옆방에서 계속 제가 부른거 바로 따라서 불러요이거 시비맞죠?잘부르니까 짜증나네 ..
남자면 군대가자
짬지잇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