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좀 정해주실분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6214005
답도 없는데 ㄱㅊ은 학교 추천좀요
댓달면 성적보내드림
내일 칸수 볼 예정 아직 결제 안함
성적이 ㅈ망해서 어디갈지 감도 안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6214005
답도 없는데 ㄱㅊ은 학교 추천좀요
댓달면 성적보내드림
내일 칸수 볼 예정 아직 결제 안함
성적이 ㅈ망해서 어디갈지 감도 안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오르비오랫만에들어오시는것같네요
절아세요? 무섭네요
감사합니다꾸벅
프사가기억에남네요
아주좋은 아주대요
골라볼래요
숙명여대
일단인서울은못합니다
인서울전문대도모르겠군요
성적어케되세요?
제다음글바주세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