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약사 새로운 먹거리가 생기네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5993809



초고령화 사회로 진입한 지금,
보건의료계의 새로운 파이가 창출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동안은 환자가 직접 의원, 약국을 방문했다면
이젠 의약사가 직접 환자자택에 방문하여
진료와 복약지도를 할 예정입니다.
아무래도 만성질환자나 노인환자들은
거동이 많이 불편할테니까요.
당연히 방문진료, 방문복약지도에 대한 수가는
기존의 수가보다 더 높습니다.
직접 방문하여 1대1로 전문적인 케어를 해야하니까요.
앞으로 의원, 약국이 포화되어 개업하기 힘들어지더라도
자택방문을 전문으로하면 괜찮을 거 같습니다.
업무 또한 되게 보람찰 거 같구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님들 수학 강의 들을때 1 0
수학 문제 먼저 고민해보고 강의 들으시나요? 아니면 강의를 그냥 듣되 충실히 복습...
-
한자 거부감 가지는 사람 많아서 슬퍼 15 1
-
언매 하루에 몇시간씩 하시나요? 16 0
전 초반이라 2 -3시간 정도 하는거 같아요
-
인설약 사1과1도 ㄱㄴ함? 11 0
화지하고있는데 화학 이거 1년을파도 수능날 멘탈터지면 바로 재수행될것같음요;;;...
-
난 밤에 씻고자도 8 3
담날에 안씻은 사람처럼 생김
-
자 지금부터 3월 더프 쌍윤 왜 어려움의 수학 풀이 4 2
시작합니다.
-
3덮수학은 2 3
6모랑 수능이랑 비교하기 위한 좋은 재료인것임!
-
안녕하세요 '지구과학 최단기간 고정 1등급만들기' 저자 발로탱이입니다. 지난 1년간...
-
수학이 너무 안풀림 1 2
머리 상태가 저능해짐
-
씻고 병원가야하는데 4 3
아침에 병원가니 못씻고 갈때가 많음
-
11덮 11섭 96점 맞고 11 1
수능 수학 2등급 나온 사람
-
환경이 진짜 중요한가봐 0 0
반수 의지가 계속 사라지고 꺾임
-
11시 전까지 들어오면 인증함 0 1
ㅇㅇ;; 공부하러감
-
멜트 녹아버릴 것만 같아 3 0
-
그 교과서 뒤에 개웃긴거 2 3
ㅋㅋㅋㅋㅋ
-
어차피 할 셔틀인생이라면 2 1
쉴드 아머 33업에 속업까지 풀로 장착하자 ㄹㅇ
-
확통 시발점vs아이디어 6 1
공통은 현우진 듣고있습니다
-
ㅈㄱㄴ
-
서프처럼 88 나올려나 ㄷㄴ
-
내일 2군 개막전 한다네요
-
언제 씻었더라 7 1
기억도 안 남
-
내신 세지 걱정되는게잇음 12 2
지리썜이 지리덕후가 본인 학년에 많다햇음 쉽지않을것같은데...
-
택시타고 가야지 8 1
혼자타는건 처음인데..할 수 잇겠지
-
ㅇㅇ
-
자 어린이 여러분 10 4
약먹을 시간이에요 일단 저부터 플루옥세틴 40mg 아빌리파이 4mg 먹겠음
-
이감오프 하루지문 수 0 0
비문학이랑 문학은 하루에 몇 지문씩임?
-
저를 찬양해주셈
-
더프 영어 평가원이엇으면 1등급 비율 몇퍼일거같음? 2 0
10? 15?
-
도대체 왜 하이닉스 계약학과 안가는 거냐 진짜 궁금
-
메디키넷 드셔보신분 2 3
시작용량에선 원래 큰 차이 없는게 맞는건가요 약간 더 집중이 잘되는 것 같긴...
-
너무술주정ㅇ하는ㅂㅅ같내요 14 6
ㅈㅅ 자러갈케요 잘자요다들
-
어제 응시하고 오늘 오답하는데 수학에서 실수가 지나치게 많이 남 (4문항)원래도...
-
마히로 현실적인 줄 알았는데 9 4
멘헤라인게 ㅈㄴ 귀여움 현실적인 충고도 할 줄 알고 진심어린 충고도 가능한데 은근...
-
근데 놀랍게도 0 0
5명 있는데, 이름표 싸악다 쓰까 쓰까 했더니 자기 이름표 가져간애 없대!!(난순열) 공식 있음;
-
아니 맛없어짐 8 2
근데 매움 이거 왜한거지
-
반수 메이트 있었으면 좋겟네 11 0
ㄹㅇ
-
나키 너무커서 힘듬 10 1
3미터임 ㅠㅠ
-
오르비 처음 이에요.. 답변 많이 해주세요!!! 저 진짜 도움 필요해요.. 학교...
-
술이 먹ㄱ고 싶지만 3 5
내일 1교시부터ㅣ가 잇으니깐 그러지도 못함ㅇ 그냥 통학 << 이ㅅㄲ가...
-
오르비 애들 너무 귀엽다 6 1
어떻게 아이민이 140만이지
-
고2 법사 내신 문제집 3 1
문제집이 걍 안나와버림 대체 이거 공부 어케해야해요?
-
키는 너무 작지만 않으면 9 6
태도가 중요한 거 같애 난 나보다 큰 사람 옆에 잇으면 왠지 신경이 쓰이고 그런...
-
기트남어 해석 3 1
보조 곡선 보조 곡선은 특정 조건을 만족하는 평면상의 점들의 집합입니다. 가장...
-
개추요정 누구얏!!!! 8 5
빨리 일루와잇!
-
1. Đường cong thứ cấp Đường cong thứ cấp là...
-
수능 끝나고 답 확인안하고 다시풀어보면 원래 쉬움?? 3 0
작수 끝나고 문제지도 답안지도 아예 확인 안했는데 오늘 국어 다시 풀어보니까 1개...
-
마히로 귀여움 6 5
저격임 ㅇㅇ 너무 귀여워서
-
이제 시발점 끝나가는디 1 0
집에 마더텅 수12확통 있고 수분감 수1 있음요 뉴런 많이 빡세나요 뉴런 들어야할지...
-
래드윔프스 개쩐다 3 0
라이브만찾아듣고잇음
약대가야하나..
고딩때 방문 의료 조사했었는데 진짜 구현되나보네요 신기신기
맨날 국회만갔다 실종되지 말고 올패스했으면 좋겠어요..
지금 이 법안에 대해 여당, 야당, 정부
모두 이견이 없는 상태라ㅋㅋㅋ
무난히 통과될듯..?!
한약사는요?
없습니다
의약사면 의사 약사?
이런거 좀 통과 되면 좋겠네요..약대 호재좀 생기게
요 법안은 이견이 없어서 통과유력합니다.
의사도 해당인거죠?
약사가 되는데 의사가 안될 리가..
ㅋㅋㅋㅋ 맞는 말씀이시네요...
한의사 됨? 침술 가정방문 마려운데
한의사는 이미 방문 진료 사업 진입해서 활동하고 있었습니당. 통계 보시다시피, 꽤나 활발하게 진행 중인 사업이기도 하구요
의사, 치과의사, 한의사, 약사 모두 진행해왔던 사업입니다만 시범사업이라서요ㅎㅎ 이제 법적근거를 만드는중입니다.
오 그렇군요ㅎㅎ 추가 정보 감사해요
아 이건 또 처음 알았네요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