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러분들 헲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583513
일산화탄소랑 옥시던트중에 인간활동에의한 배출량이 뭐가더높죠? 전당연히 옥시던트라고생각하고문제풀엇는데 왜씨오가더높졍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583513
일산화탄소랑 옥시던트중에 인간활동에의한 배출량이 뭐가더높죠? 전당연히 옥시던트라고생각하고문제풀엇는데 왜씨오가더높졍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5
현상이니 외울 수 밖에요. 교과서에서도 이유는 안 나와있고 그냥 co가 더 많다고 나와있을거에요.
운송분야
일산화탄소는 언제 어떻게 배출되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