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시도 아니네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58092
6시 고고 작년에도 6시였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인하 아태물류 가군 이번에 고득점자들 많이 몰렸나요?ㅜㅜ 0 0
ㅜㅜ진학사에서안정이라 떠서 넣은건데..불안하ㅔ네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58092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인하 아태물류 가군 이번에 고득점자들 많이 몰렸나요?ㅜㅜ 0 0
ㅜㅜ진학사에서안정이라 떠서 넣은건데..불안하ㅔ네요
마지막 6시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