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향 모의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578532
박지향 생1 모의고사 어떤가요? 괜찮은가요? 작년에는 어땠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흐음... 살짝 소름? 1 1
저분이 내가 아는 그 분 맞음? 아직도 서식하시나보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578532
박지향 생1 모의고사 어떤가요? 괜찮은가요? 작년에는 어땠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흐음... 살짝 소름? 1 1
저분이 내가 아는 그 분 맞음? 아직도 서식하시나보네
현강생입니다
ㄹㅇ 강추에요 문제좋습니다. 물론 어렵습니다
작년껀 몰것고.. 쨋든 갓지향! 혹시푸실꺼면 해설도꼭들으시길 얻어가는게 정말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