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안동운 [1265234] · MS 2023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5611171
현강이나 학원 다녀도 되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어허!
99년생분도 다니는데 어때요
코큰 11수생도 있고 ㄱㅊㄱㅊ
95년생입니다...
영하게 입고갑시다 기저귀차고 가면 아무도 신경안씀
✍🏻 1등급 독해력 잡는 수능전문영어 [언수외 99 99 99]
영어교육과 출신 한의대생 / 중고등 영어전문 6년차 / 무료 시범수업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경희의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49
어허!
99년생분도 다니는데 어때요
코큰 11수생도 있고 ㄱㅊㄱㅊ
95년생입니다...
영하게 입고갑시다
기저귀차고 가면 아무도 신경안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