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탐런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5578343
아직 중앙대랑 성균관대 가산점 발표 안 했죠? 중앙대랑 성균관대도 경희대나 서울시립대처럼 가산점 크게 준다면 사탐런 별로 없어질까요? 아무래도 서성한에서 떨어지면 바로 건동홍으로 떨어지니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iOS 베타 괜히 올렸나 0 0
오르비 알림이 안뜸,, 어?쩔 수 없이 오르비를 계속 봐야겠네,,
-
재밋는 사실을 알아냈습니다 6 0
서울대학교 연세대학교 고려대학교 카이스트 모두 앱이 있습니다(학교 앱) 뭐 학생이...
중앙대 5%라고 하네요
옹 성균관대 빼고 다 나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