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탐런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5578343
아직 중앙대랑 성균관대 가산점 발표 안 했죠? 중앙대랑 성균관대도 경희대나 서울시립대처럼 가산점 크게 준다면 사탐런 별로 없어질까요? 아무래도 서성한에서 떨어지면 바로 건동홍으로 떨어지니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여러분들은 수능전날 뭐하고있었나요? 45 1
저는 오전에 학교갔다가 오후에 시험장가서 친구들이랑 치킨한마리 뜯고 놀다가 저녁에...
중앙대 5%라고 하네요
옹 성균관대 빼고 다 나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