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대vs서경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5430786
인천살면 굳이 인서울 할 필요 없는건가요?
둘다 경영학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5430786
인천살면 굳이 인서울 할 필요 없는건가요?
둘다 경영학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50
닥인천
이게 비교가 되나? 닥 인천이요 서경은 4등급이하대학임
둘 다 성적 비슷하긴 함 ㅋㅋ
엥 서경은 정시 반영비가 ㅈㄴ 특이한데도 입결이 저정도면.. 인천이 더 높은듯
짜피 사회 나오면 거기서 거기임
저는 서울에 있는 학교 추천함
그래도 인천대가 더 낫지 않을까 싶은데....
인서울의 의미는 적어도 건동홍라인에서 유효하다고 생각함. 닥인천대
난 서경이긴 함.
짜피 인천이나 서경이나 학벌 덕 못 보는데
서울 가삼
그게 훨 나음 대외활동은
닥서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