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짱오 [1119446] · MS 2021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5333153
어디넣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무난한건 전자
학사취업이 목표시면 전전이 무난? 한데 일단 둘이 적성타는 양상이 완전 다르기도 하고 만약 공부하시다가 대학원 가고싶은 생각이 드신다면 컴공이 그쪽으로는 우위입니다 확장가능 분야 폭이가 말도안되게 넓어서
현 ist 전전/컴공 복전 4학년 : 대학원 진학 생각 있으시면 윗댓 분처럼 컴공이 압도적임. 물론 반도체 하드웨어 쪽은 잘 모르겠지만, 딥러닝/머신러닝/정통 시프/메모리 관리/네트워크 등등 개꿀잼 분야들 총집합
학사취업은 전전이 맞긴한듯... 근데 가서 컴공가서 군대빠르게 다녀와서 개발자 하는 것도 낫밷
컴공 가야겠다는 확신이 없으면 전전 가십쇼..
둘다 취업 좋고 취향 아닌가요?
여름방학 중고등 수학 과학 특강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사탐전문
담백한 독해를 추구합니다.
윤리와 사상 과외
5등급 출신, 논술로 연세대 합격
2027 수능 D - 144
무난한건 전자
학사취업이 목표시면 전전이 무난? 한데 일단 둘이 적성타는 양상이 완전 다르기도 하고 만약 공부하시다가 대학원 가고싶은 생각이 드신다면 컴공이 그쪽으로는 우위입니다 확장가능 분야 폭이가 말도안되게 넓어서
현 ist 전전/컴공 복전 4학년 : 대학원 진학 생각 있으시면 윗댓 분처럼 컴공이 압도적임. 물론 반도체 하드웨어 쪽은 잘 모르겠지만, 딥러닝/머신러닝/정통 시프/메모리 관리/네트워크 등등 개꿀잼 분야들 총집합
학사취업은 전전이 맞긴한듯... 근데 가서 컴공가서 군대빠르게 다녀와서 개발자 하는 것도 낫밷
컴공 가야겠다는 확신이 없으면 전전 가십쇼..
둘다 취업 좋고 취향 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