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대 시립대 자전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5312221
올해 입결 크게오를까요 아님 작년과 비슷하게될까요 ??
경희대 자전은 바뀐거 없고 시립대 자전만 이과허용으로 바뀐건가요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최고의 똥글러 0 0
가 누구예용? 보고 배워야게땅 히힣ㅎ 똥글 양산해야징~ 우우웅 ><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5312221
올해 입결 크게오를까요 아님 작년과 비슷하게될까요 ??
경희대 자전은 바뀐거 없고 시립대 자전만 이과허용으로 바뀐건가요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최고의 똥글러 0 0
가 누구예용? 보고 배워야게땅 히힣ㅎ 똥글 양산해야징~ 우우웅 ><
2027 수능
D - 144
차이 크게 없을듯
시립 자전은 원래도 세무 때문에 높아서 비슷할 듯
시립 자전은 이공계 진학 허용으로 바뀌었지만 정원의 30%인 9명만 허용되니 입결 영향이 크지 않을 것 같아요.